14편 시작하겠습니다. 

 

역시 내 청춘 러브코메디는 잘못됐다 콜라보 차량 

치바공원역에서 다음열차를 기다리고 있는데, 이 당시 콜라보중이던 애니메이션 역시 내 청춘 러브코메디는 잘못됐다! 

콜라보 차량이 들어오더군요. 

 

원래 시간표를 보고 시간상 못 잡을줄 알고 포기하고 있었는데.. 이런 우연이! 바로 탑승해봅니다. 

 

역시 내 청춘 러브코메디는 잘못됐다 콜라보 차량 내 외부 모습입니다. 

 

애니메이션이랑 라노벨 캐릭터 작화가 약간 다른 느낌이 많아서;; 뭔가 두개를 동시에 보면 이질감이 좀 느껴지긴 하네요. 

 

특히 이 열차의 경우 안내방송을 애니메이션 캐릭터 유키노시타 유키노 성우인 하야마 사오리 분과 유이가하마 유이 성우이신 토야마 나오님께서 직접 안내방송을 녹음을 했기 때문에 두 캐릭터의 보이스를 안내방송으로 들을 수 있습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Ky7-axexe_g

영상은 여기에서.. 직접 촬영한 영상입니다. 

 

종점인 치바미나토역에서..

 

이 열차를 타고 종점인 치바미나토역까지 왔습니다. 

 

콜라보 차량 때문에 치바모노레일에 대해 자세히 설명을 안했는데, 이 모노레일은 현수식 모노레일로, 선로가 밑이 아닌 위에 달려있는게 특징입니다. 

 

그래서 차량 밑에 선로가 없고 위에 대롱대롱 매달려서 운행하는 느낌을 받는겁니다. 

 

 

일본에는 이곳 말고 이전화에 설명을 드렸던 우에노모노레일과 에노시마쪽 쇼난 모노레일 이렇게 세개의 노선이 있습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qvrwfILDz-U

랩핑열차는 다시 자기 갈길을 향해 떠나고~ 

 

아무튼 치바미나토역에서 JR로 환승합니다. 

치바미나토역에서 열차를 탔는데 다음 목적지는 쾌속이 아닌 각역정차 열차만 정차하는 관계로;; 

 

신우라야스역에서 각역정차로 갈아탑니다. 

 

 

 

다음편에서 계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