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편 시작하겠습니다. 

 

역에서 하차후 걸어갑니다. 

 

토요사토 소학교까지 토요사토역에서는 약 20~30분 걸립니다. 

 

저 오른쪽에 히라사와 유이가 토스트를 물고 달리는 표지판이 보이네요~ 

 

토요사토 소학교 모습 

토요사토 소학교에 도착을 했습니다. 

 

 

정확히 말하면 여기는 구 소학교입니다. 옛날에는 여기를 썼는데, 신 건물이 생기게 됨에 따라 학교는 그쪽으로 이전했고, 여기는 구 학교로 사용하게 됨에 따라 문화재처럼 개방해놨습니다. 

 

여기도 지난번 여행때 한번 왔었죠... 

 

복도 모습 

소학교 내부로 들어왔습니다. 

 

복도 멋있네요~ 

 

구 소학교 기념관은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까지만 이용할수 있네요. 

 

일단 맨 윗층으로 올라가서 부실로 한번 가보도록 하죠. 

 

맨 위에 경음부실에 도착을 했습니다. 

 

칠판에는 이미 낙서들로 도배가 되어 있네요. 

 

부실에는 이렇게 책상에 전시를 해놨네요. 

 

다 애니메이션에 나왔던 장면하고 비슷하네요. 

 

 

좀 더 부실 내부를 구경해봤습니다. 

 

부실이 아기자기 하면서 좋네요. 

 

부실 옆에는 이렇게 자그마한 강당같은게 있네요. 

 

 

다시 부실 구경을 본 후 다시 아래로 내려가봅니다. 

 

그 후 옆에 별실에 한번 가봅니다. 좀 멀리 떨어져 있습니다. 

 

별관에 위치한 강당입니다. 

 

옛날에 왔을 당시에는 미오 생일이여가지고, 동인밴드가 공연을 하는걸 한번 봤었는데... 

 

지금은 아무도 없어서 조용하네요.... 

 

대충 이정도로 구경을 마치고 다음 장소로 한번 떠나보죠... 

다음편에서 계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