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편 시작하겠습니다. 

 

후쿠야마역 역명판 모습 

이전글에서 보시다싶이 후쿠야마역에서 하차했습니다. 

 

이제 신칸센을 타고 간사이 지역으로 갈 예정입니다. 

 

노조미 26호 

신칸센 노조미 26호를 타고 우선 신오사카까지 향합니다. 

 

신오사카역 승강장 모습 

신오사카역에 도착을 했습니다. 

 

원래 갈려고 하는 목적지인 교토까지 신칸센을 타고 가도 되지만, 제가 가지고 있는 패스로는 여기까지가 한계라;; 

 

교토로 가기 위해서는 우선 이 역에서 하차후 재래선으로 환승해서 교토로 가야합니다. 그래도 뭐 교토까지는 재래선도 잘 되어  있기 때문에 불행중 다행이지만.. 

 

 

아 근데 고베선이지연을 먹기 시작했네요. 

 

인신사고가 발생한거 같은데... 이게 문제는 제가 탈 교토선과 직결운행대상 노선인지라.. 그 여파가 이제 미칠껀데... 

 

혹시나 했지만 역시나네요. 

 

바로 빨간색 글씨가 뜨는걸 보아하니 이미 지연이 시작되었네요. 

그래도 뭐 어떻합니까.. 

 

일단 열차를 타고 교토로 가야죠. 

재래선 승강장으로 일단 내려는 왔습니다. 

지연이랑 + 신쾌속이 아닌 쾌속을 타고 오는바람에(그 이전에 타카츠키역에서 보통으로 바뀜) 예상헀던 시간보다 좀 늦게 교토역에 도착했습니다. 

 

그래도 뭐 도착은 했으니까.. 여기서 사가노선으로 갈아탄 후 이동합니다. 

그렇게 사가노선을 타고 교토시 시내 끝자락에 위치한 조용한 역 호즈쿄역에 도착을 했습니다. 

 

 

친구가 이 근방에 철도 포인트가 좋다고 해서.. 방문을 해봤는데... 도착하자마자 좋을만 한 이유를 알겠더군요. 

 

 

그 이유는 다음편에서 계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