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편 시작하겠습니다.

특급을 타고 미토역에 도착을 했습니다.
이제 이곳에서 일반열차를 타고 더 들어가야 합니다. 몰론 JR이 아닌 다른 사철노선이긴 하지만.

오아라이역까지 가기 위해 발권한 티켓입니다.
미토역은 오아라이 철도 역무까지 JR동일본 측에서 위탁하기 때문에, 승차권이 JR 동일본 식 양식으로 되어 있습니다.

JR패스를 이용해서 밖으로 나온 후 티켓을 발권한 후 다시 승강장으로 내려옵니다.

츠쿠바 익스프레스 개통 이전까지만 해도 조반선 도쿄까지 운행했던 E501계..
현재는 E531계에 밀려서 쓸쓸히 조반선 일부구간에서만 운행중에 있습니다. 필자가 촬영당시에는 미토선에서도 운용했었는데, 최근에 다이아 개정으로 E531계로 일원화가 되었다고 하더군요.
여담으로 E501계 전동차는 예전에 지멘스 옥타브라고 불리우는 지멘스제 GTO를 사용했던 적이 있습니다.
현재는 부품수급문제로 차량소자를 IGBT로 교체했지만...

오아라이철도 미토역 역명판 모습입니다.
다른 회사 노선이긴 하지만, JR동일본 측에서 위탁업무를 수행하는 관계로, 역명판 디자인도 JR 동일본 측을 따르고 있습니다.


열차가 진입합니다. 디젤 열차였군요.
열차를 타고 오아라이까지 향합니다~

일본도 은근 땅이 넓어가지고 , 넓은 평야인데도 불구하고 집이 없는 경우가 많더군요.
아무튼 열차는 종점인 오아라이로 향합니다. 이 열차는 중간역인 오아라이역 종착 열차입니다.





열차를 타고 종점인 오아라이역에 도착을 했습니다.
한 20여분을 달려서 도착한듯 싶네요.


이 열차는 미토행 열차이므로,미토까지 안전하게 운행하기를 빌면서...
https://www.youtube.com/watch?v=E0PzkHJExVs
오아라이역을 떠나는 열차영상 모습...
전기였으면 좋았을텐데 아쉽게도 디젤이네요.



대합실로 내려와봤습니다.
내려오니까 대충 이런게 있던데... 저는 맨 오른쪽 장내신호기에만 눈이 가네요.

아무튼 산넘고.. 물넘어서 오아라이에 도착을 했습니다! .
우선 역에서 남쪽으로 쭉 내려가면 쇼핑센터가 나오므로 그 쇼핑센터를 들리기로 결정!
다음편에서 계속~
'여행기 > 2016년12월~2017년1월 일본 C91코미케'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16년 12월/2017년 1월 일본 코미케 (13) 걸즈앤판처 성지순례 (0) | 2020.06.23 |
---|---|
2016년 12월/2017년 1월 일본 코미케 (12) 오아라이 여행 (0) | 2020.06.18 |
2016년 12월/2017년 1월 일본 코미케 (10) JR패스 개시! (0) | 2020.05.26 |
2016년 12월/2017년 1월 일본 코미케 (9) C91 코미케 2일차 코스프레 구경 (0) | 2020.05.08 |
2016년 12월/2017년 1월 일본 코미케 (8) C91 코미케 2일차 구경(1) (0) | 2020.04.2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