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편 시작하겠습니다.

전날 구매한 물품 모습

전날 구매한 굿즈들 모습;; 

 

첫날은 주로 리제로,내청코,칸코레 위주로 굿즈를 샀네요. 

 

대충 정리하고 다음날에도 구매할게 있으니까, 어서 빨리 잠을 자도록 하죠. 

 

료고쿠역에서

다음날 아침 전날과 마찬가지로 료고쿠역에 왔습니다.  

 

오에도선을 타고 시오도메로 향합니다. 

 

시오도메역에서... 

 

유리카모메로 환승합니다. 전날과 똑같은 루트네요. 

전날하고 똑같이 사람들이 많네요. 

 

뭐 오전시간대에는 물건을 구매하느라 사진 촬영을 그렇게 많이 하지는 못했네요. 

 

대충 내부 모습

대충 내부는 이렇습니다.

 

뭐 사진찍을 틈이 없어요. 빨리 물건 사고 빠른 속도로 움직여야 되고, 또 사람들이 워낙 많아서;; 인파가 많은 관계로 사진 촬영할 틈이 없어요

남 전시장 뒷부분입니다. 

 

기업부스가 있는곳인데 사람들의 줄길이가 ㅎㄷㄷ;; 

 

워낙에 사람들이 많이 오다보니까 일본 3대통신사(AU,NTT,Softbank) 측에서 이동통신차량까지 왔네요. 

 

이렇게 사람이 많으면 통화권 이탈이 자주 일어나거든요;; 그래서 온듯;; 

 

정말 날씨 좋다~ 

날씨가 좋습니다. 저 멀리 후지산이 보일 정도니까...

 

아 오늘 그냥 코미케 말고 도쿄타워나 스카이트리타워나 가볼걸 그랬습니다. 도쿄에서 후지산을 볼 날이 별로 없는데;; 

 

https://www.youtube.com/watch?v=N16MqvLkNRA&list=PLCc-ibSwBha3dQWFoMVxTX6XqBqxA1JRH&index=13&t=0s

마지막으로 코미케 상황영상으로.. 

 

코스프레 사진들은 다음편에서 계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