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편 시작하겠습니다. 

 

토끼의 모습들 

 

이쁜 토끼들~ 한번 사진찍어봤습니다. 

 

이걸 찍고... 이제 배를 타기 위해 선착장으로 다시 되돌아갑니다. 

 

섬 한바퀴를 돌아서 다시 선착장으로 되돌아 왔습니다. 

 

 

근데 다음 배편은 약 두 시간 정도 뒤에나 올꺼라고 하네요. OTL 

 

뭐 배편 기다리는 동안 뭐합니까... 매점도 없는데 그냥 핸드폰이나 보면서 배를 기다립니다. 

 

타다노우미행 

타다노우미행(타케하라시/히로시마현) 2열로 나란히 기다려주시기 바랍니다. 

 

2열로 기다려야 합니다... 가운데로는 차량이 지나가는 루트기 때문입니다. 

 

아까는 쾌속선이여서 사람만 타는 배였지만... 쾌속선만 다니는게 아니라 카페리도 다니니까... 

 

배를 기다리면서... 

 

다시 주변이나 한번 둘러봅니다.

 

 

정말 두 시간 넘게 기다려야 하니까 핸드폰만 해도 할께 없네요. 

 

마지막으로 토끼 사진을 찍고...

 

시간이 되니, 순환버스도 도착하고...

 

사람들도 슬슬 줄을 설 준비를 합니다. 

 

페리 모습 

카 페리가 도착합니다. 

 

아까랑은 다르게 카페리가 진입하네요. 

 

페리 내부 모습 

원래 카페리 내부는 좀 넓기 때문에 사람이 많이 탑승할 수 있습니다. 

 

 

페리를 타고 이동합니다. 

 

어차피 타다노우미~오쿠노시마 구간은 페리로도 30분이면 가는 매우 짧은 구간이기 때문에, 딱히 내부에서 기다릴 필요도 없이 그냥 갑판에 나와서 기다립니다. 

 

타다노우미항 모습 

타다노우미항에 도착을 했습니다. 

 

다시 역으로 되돌아 가보도록 합시다. 

 

타다노우미역 모습 

타다노우미역으로 왔습니다. 

 

근데 열차가 올려면 시간이 여기도 꽤 남았네요... 

 

 

앨리스와 여행과 타케하라 광고

https://www.youtube.com/watch?v=5f1_Y7CHzEY

역 안에서 대기실에서 기다리면서 나온 광고...

 

아까 타다노우미로 오는 배에서 나오는 TV에서도 계속 나오는 광고입니다. 

 

여자 인물인 앨리스가 토끼를 따라 가면서 타케하라랑 타다노우미를 소개하는 광고 영상인데, 눈치채듯이 앨리스의 유래는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를 모티브로 만든 광고 인것 같더군요. 

 

인상이 좀 남은 광고여서, 혹시 유튜브에도 있을까 했는데... 있더라구요. 

저 위에 있는 영상입니다. 

 

쿠레선 열차

시간이 좀 지나가니... 쿠레선 미하라행 열차가 들어옵니다. 

 

최근 히로시마 지구에 반입되는 레드윙(227계 전동차) 입니다. 

 

미하라 역에 도착을 했습니다. 

 

여기서 신칸센을 타러 올라갑니다. 

 

근데 방금전에 열차가 가서... 또 한 시간 정도 기다려야 한다고 하네요...

 

배 타는데 두시간... 전철도 한시간... 여기서도 또 한시간...

 

정말 시간이 환상적이게 걸려서... 환승시간이 엄청 대기하네요... 개빡친당 ㅎㅎ 이 동네는 배차간격이 항상 너무 쓰레기인거 같네요. 

 

통과하는 N700계 

신칸센의 얼굴마담! N700계 열차입니다. 

 

두 열차 모두 도카이도-산요 신칸센 열차로 사용되는 열차입니다. 16량 1편성인걸 보니... 

 

700계 열차 

산요 신칸센 각역정차로 운행하는 코다마 700계 열차입니다. 

 

레일스타 히카리라고 불리우는 열차인데... 각역정차 코다마 등급 열차이다 보니, 이 역에 정차하네요. 

 

 

한 40여분을 기다리니까... 

 

열차가 역에 진입합니다. 

 

위에서 봤던 레일스타 700계 열차네요. 

 

 

이 열차를 타고 숙소가 있는 오카야마역으로 향합니다. 

 

오카야마역 모습 

오카야마역에 도착을 했습니다. 

 

제가 탄 코다마 열차는, 이 역에서 선행대피를 위해 잠시 정차하고... 필자는 이제 숙소로 향합니다. 

 

숙소에 가기전, 숙소 근처에 있는 라멘집에서 라멘을 먹고 숙소로 되돌아갑니다. 

 

차슈라멘.. 맛있습니다 ^^ 

 

 

다음편에서 계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