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편 시작하겠습니다. 

 

치바미나토역에서..

치바역앞 맥도날드에서 철야를 하고... 

 

첫차시간대가 다가오길래 케이요선 치바미나토역으로 왔습니다. 

 

원더페스티벌이 열리는 마쿠하리 멧세 스타디움이 있는 케이힌마쿠하리역은 도쿄역에서 출발하는 첫차보다는, 치바(소가)에서 출발하는 첫차가 더 빨리 도착하기 때문에, 철야를 하고 첫차를 타고 오는 시발조를 할 경우 도쿄출발보다는 치바 출발이 더 이득입니다. 

 

역에서 멧세 전시장까지 가는 길에 사진을 찍지는 못했네요. 

 

왜 못찍었냐고? 뛰느라고요. 

 

오픈시간을 기다리면서 대기할때 잠시 사진을 찍었네요. 추운데 옷을 제대로 안 입고 가서 얼뻔했습니다;; 해안가의 바람은 춥긴 하네요. 

 

미쿠 피규어 모습 

원더페스티벌을 간 이유는 바로 이 피규어를 사기 위해서... 

 

이쁘긴 하네요. 굿스마일 컴퍼니 미쿠 넨도 피규어네요. 넨도 번호는 701번입니다. 

 

 

빠른 속도로 피규어를 구매하고... 한번 피규어 구경을 하러 가봅니다. 

 

비리비리(중국판 니코동) 캐릭터 피규어들입니다. 

 

맨 왼쪽은 굿스마일 컴퍼니에서 제작한걸로 순서대로 22니앙,33니앙입니다. 

 

넨도번호는 708번,709번이에요. 

 

오른쪽은 22니앙,33니앙 망년제(忘年祭) 2017년 한정 버전 피규어라고 하고요. 

 

아 망년제를 한국어로 하면 송년회입니다. 연말축제 버전이라는거죠. 

 

일본식 한자로는 忘年祭로 써서 망년회라고 하시는분들도 있긴 있는데, 대부분 한국에서는 송년회라고 하죠.

 

크 송년회... 군대에 있었을때 유일하게 합법적으로 술을 마실수 있는 몇 안되는 기회여서 많이 마셨던거 같은데... 

 

 

다음 피규어를 보러 가볼까요~ 

넨도로이드 Aqours 

Aqours 맴버들 넨도로이드 입니다. 

버전은 1기 OP 青空 Jumping Heart! 복장입니다. 

 

아래 왼쪽에서 시계반대방향 순서대로 

쿠니키다 하나마루 , 츠시마 요시코, 와타나베 요우, 타카미 치카, 사쿠라우치 리코순입니다. 

 

순서대로 739번,731번,692번,680번,714 순입니다. 

 

다른 멤버 4명(루비,다이아,카난,마리)는 이 당시 발매 리스트에 없었던 관계로 (하나마루만 해도 8월 예정이였으니까...) 

따로 전시를 안해줬습니다. 이 당시에는 칼라 목업본도 없었나 봅니다. 

 

아이마스 모습 

아이돌 마스터 피규어 모습입니다. 

 

치하야랑 하루카가 전시가 되어 있네요. 

 

공연장 모습 
공연 리스트 모습 

원더 페스티벌에서는 이렇게 작은 공연장이 있었는데, 여기서 이 리스트 순서대로 공연을 했었습니다. 

 

필자는 아침에  있었던 뱅드림 공연이랑, 사에나이 성우분들 스테이지를 봤었네요. 

실제 성우분들 얼굴을 본건 처음인듯;; 사진 촬영은 금지여서 못찍었네요. 

 

대신 유튜브에 영상이 있으니까 찾아서 보시는걸 추천! 

www.youtube.com/watch?v=ciSdiE3Y6yI

이게 사에나이 스테이지 영상... 아 이때가 아직도 생각나네요. 

 

여담으로 성우분들 얼굴을 가까이서 봤던건 이때가 처음인듯;; 

하이후리(하이 스쿨 플릿) 굿즈 샵인가 봅니다. 

 

여기는 이따가 와보는걸로 하고... 

 

사에나이 부스 모습 

사에나이(시원찮은 그녀를 위한 육성방법) 부스로 왔습니다. 

 

이 당시에는 2기가 막 나와서 인기가 정말 좋았죠. 뭐 작년까지 극장판나와서 완결나올때까지도 인기가 장난 아니였지만... 

 

 

사에나이 3명의 히로인 넨도로이드 피규어입니다. 

 

왼쪽으로 순서대로 사와무라 스펜서 에리리 - 카토 메구미 - 카스미가오카 우타하 

721번 - 704번 - 738번입니다. 

 

당시에는 메구미는 막 나왔고, 에리리랑 우타하는 발매 예정 작품이였습니다. 

 

사에나이 3명의 히로인 수영복 버전 피규어 모습 

 

아직 우타하 피규어만 제대로 나왔고, 에리리 피규어는 도색까지는 안되었더군요. 

 

카토 피규어는 디자인만 나와서 저렇게 등신대로만 나왔네요. 지금은 발매 완료가 다 되었겠죠. 

 

틈으로 보닌 피규어 모습 
틈 모습 

틈에 얼굴을 가까이 대면 볼수 있는 피규어입니다. 

 

이 자세를 보니까 백퍼센트 우타하네요. 

 

 

이후 원더 페스티벌 이야기는 다음편에서 계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