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편 시작하겠습니다. 

 

사에나이 홍보 영상  

사에나이 메인히로인 카토 메구미의 넨도 판매 안내입니다. 

 

관련 피규어는 이전편을 보시면 보실수 있습니다. 

하이후리 피규어 모습 

하이후리(하이 스쿨플릿) 캐릭터 두명의 피규어 목업본입니다. 

 

왼쪽에 있는 캐릭터는 빌헬미나 브라운슈바이크 잉게놀 프리데부르크 줄여서 빌헬미나라고 부르고요. 

 

오른쪽에 있는 캐릭터는 이리자키 메이인듯 싶네요. 하레카제 수뢰장입니다. 

 

마마마 캐릭터 피규어 모습 
 토모에 마미 / 미키 사야카
카나베 마도카 / 아케미 호무라 

다음은 마법소녀 마도카,마키카 캐릭터 피규어입니다. 

 

캐릭터는 맨위 왼쪽부터 시계방향으로 각각 카나베 마도카 / 아케미 호무라 / 토모에 마미 / 마키 사야카 입니다. 

 

사쿠라 쿄코가 없는게 좀 아쉽네요.  

 

오버워치 트레이서 피규어 

오버워치 캐릭터인 트레이서 넨도로이드 피규어입니다. 

 

 

넨도로이드 번호는 730번. 여담으로 필자는 트레이서 못합니다. 넘 어지럽더라고요. 

 

다음은 코노스바(이 멋진 세계에 축복을) 두 캐릭터의 바니걸 복장의 피규어입니다. 

 

왼쪽부터 아쿠아랑 메구밍이네요. 

 

 

넨도로이드 피규어 모습 

전시중인 넨도로이드 피규어 모습입니다. 피규어 순서대로 

 

호로(늑대와 향신로)/유리아나(체인 크로니클)/루리아(그랑블루 판타지)

아쿠아 / 다크니스 / 메구밍 (이상 코노스바(이 멋진 세계에 축복을) 

 

입니다. 

 

번호는 

728/754/779

630/758/725 번입니다. 

 

리제로 렘/람 바니걸 피규어 

다음은 리제로 (Re:제로부터 시작하는 이세계 생활) 에서 나오는 쌍둥이 도깨비 자매 렘/람 바니걸 피규어 입니다. 

 

지금은 다 발매했겠죠. 

 

렘 신부복장 피규어 

다음은 역시 위에서 말한 캐릭터인 렘의 신부복장 피규어입니다. 

 

제가 갔을 당시가 2017년 2월초... 2016년 3분기쯤에 리제로가 애니가 나오게 됨에 따라 본격적인 인기를 끌 때였으니까 그 당시에 리제로 관련 피규어가 많이 나왔었죠. 

 

1기에서 당시 인기 캐릭터였던 렘과 에밀리아 위주로... 몰론 그 중에서 가장 인기가 많았던 렘 위주로 많이 나왔죠. 

 

 

최근에 나오는 2기에서는... 렘이 이제 안나오죠... 답은 에밀리아다. 2기 나오면서 갑자기 에키드나가 인기가 있던데, 원작 보신분들이라면 그 미친캐릭터를 왜 좋아하는지... 아실거라고 믿습니다. 

 

결론은 답은 뭐다? 에밀리아다. 

렘/람 피규어 목업본입니다. 

 

렘 피규어는 목업본이 나왔는데, 아직 람 피규어는 목업본도 안나와서... 그냥  2D 디자인만 전시가 되었네요. 

 

렘람 메이드 피규어 모습 

렘/람 피규어 모습입니다. 

 

이거 지금은 이미 발매가 되었죠... 최근에 판매하는걸 본 적이 있네요. 

 

역시 렘람 자매 피규어가 이 당시에는 꽤 많이 나왔죠... 그 정도로 인기가 좋았는데... 

 

에밀리아 / 람 / 렘 넨도로이드 모습 

리제로 에밀리아/람/렘 넨도로이드 입니다. 

 

당시에는 에밀리아는 검수중이였네요. 

 

렘람 피규어가 정말 무섭네요... 뭐 애니에서 나왔던 장면이긴 한데 ㅋㅋ 

 

넨도번호는 각각 

751 / 732 / 663입니다. 

 

리제로 시리즈 마지막 피규어 모습입니다. 

 

정말 렘람 자매 피규어가 많긴 하네요... 그 정도로 이 당시에는 인기가 많았었다는 증거이기도 하죠. 

 

사실상 리제로 피규어가  렘 람 에밀리아 이렇게 3명밖에 없는듯;;; 

 

지금  나온다고 하면 에키드나,에밀리아,람,렘,페트라 이렇게 나올듯;; 

 

오버워치 피규어 판매 안내 

이 당시에 엄청 흥행했던 오버워치 

 

겐지 피그마랑 메이,메르시 넨도로이드 발매결정 안내입니다. 

 

지금은 다 발매했죠... 

 

레이무 피규어 

700번 넨도로이드 

 

 

동방프로젝트 하쿠레이 레이무 피규어입니다. 

 

동방은 역시 레이무,마리사,치르노인듯 싶네요. 옛날에 동방 게임 좀 했었는데... 지금 다시하라고 하면 못할듯;; 

 

 

마미 피규어 모습 

당시에는 감수중(한자로 직역하면 감수 의역하면 검수중)이였던 마마마(마법소녀 마도카 마키카) 토모에 마미 피규어입니다. 

 

지금은 이미 발매가 되었죠. 발매번호 770번 토모에 마미 마이코 버전입니다.

 

카자미 유카 

해바라기를 들고 있는 동방 프로젝트 카자미 유카네요. 

 

넨도번호는 734번입니다. 

 

너의 이름은 피규어 목업본 모습 

젠젠젠세~ 신드롬을 일으킨 신카이 마코토 작품인 너의 이름은! 

 

역시나 인기작답게 피규어도 나왔었죠... 당시에는 목업본만 나왔는데, 미츠하 목업본만 나왔습니다. 

 

지금은 타키,미츠하 두명 다 피규어가 나왔죠. 

 

 

피규어 구경은 다음편에서 계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