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편 시작하겠습니다. 

 

걸즈앤 판처 피규어네요. 

 

맨위에 순서대로 

니시즈미 미호 - 다즐링 - 케이 

안초비 - 카츄샤 - 니시즈미 마호 

니시 키누요 - 미카 

시마다 류 

 

순입니다. 

 

여긴 러브라이브 선샤인 피규어네요 

 

쿠로사와 루비 - 쿠니키다 하나마루 - 츠시마 요시코 

사쿠라우치 리코 - 타카미 치카 - 와타나베 요우 

오하나 마리 - 미츠우라 카난 -쿠로사와 다이아 입니다. 

 

여긴 리제로(Re: 제로부터 시작하는 이세계 생활) 렘/람 자매 피규어네요. 

 

피규어의 머리부분이 가발로 되어있어 리얼성이 약간 있어보입니다. 

 

여기는 뉴게임 피규어네요. 

 

뉴게임의 스즈카제 아오바고, 오른쪽의 타카모토 히후미는 발매만 확정!(아직 목업본은 안나옴) 

 

지금은 다 나왔겠죠... 

 

러브라이브 선샤인 피규어입니다. 

 

순서대로 

와타나베 요우 - 타카미 치카 - 사쿠라우치 리코 순서대로 입니다. 

 

논논비요리의 미야우치 렌게 캐릭터 피규어입니다. 

 

냥파스~ 

 

이건 4월의 너의 거짓말입니다. 

 

4월의 너의 거짓말 캐릭터인 미야노조 카오리입니다. 

 

여기는 걸즈앤판처 캐릭터입니다. 

 

왼쪽부터 순서대로 

 

니시즈미 마호 - 다즐링 - 안초비 순서대로 입니다. 

 

여기는 주문은 토끼입니까? 네요. 

 

왼쪽부터 코코아랑 치노입니다. 

 

 

소니코 피규어네요. 

 

한국에서는 우익논란으로 인해서 망한 애니메이션이기도 합니다. 

 

요기는 애니메이션 다가시카시 

 

좌) 시다레 호타루 우)엔도 사야 입니다. 

 

이것도 인기 많은 애니메이션이였는데... 

 

스트라이크 더 블러드 히메라기 유키나

스트라이크 더 블러드 히메라기 유키나입니다. 

 

이렇게 보이지만 각도만 조금 내리면... 네... 흰색이 보입니다. 

 

 

다음은 신데마스 캐릭터 피규어네요 

 

맨 위에 캐릭터는 후지모토 리나 

 

아래는 사기사와 후미카랑 모로보시 키라리 그리고 후타바 안즈입니다. 

 

여기는 아이마스 본가네요. 

 

키사라기 치하야랑 아마미 하루카입니다. 

 

 

신데마스 캐릭터 입니다. 

 

맨 왼쪽 순서대로 시간방향대로 후타바 안즈, 코시미즈 사치코 , 사기사와 후미카랑 후지모토 리나인듯 싶네요. 

 

내여귀의 아라가키 아야세 

 

얀데레 캐릭터죠... 내여귀에서 인기있는 캐릭터 중 한명이기도 합니다. (하지만 필자는 고코우 루리가 더;;) 

 

마지막으로 냥파스~! 

 

렌쫑~ 논논비요리의 미야우치 렌게입니다. 

 

대충 이렇게 구경을 마치고... 

 

철야를 해서 그런지 좀 많이 피곤하네요. 그래서 대충 구경을 다 끝나자마자 바로 숙소로 향할 준비를 합니다. 

 

 

다음편에서 계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