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편 시작하겠습니다.

러브라이브 선샤인! 피규어 모습 

이전편에 이어서 피규어 소개 입니다. 

 

이번에는 러브라이브 선샤인! Aqours 피규어입니다. 

 

피규어는 위에서부터 순서대로 

 

타카미 치카 / 사쿠라우치 리코 / 미츠우라 카난 / 쿠로사와 다이아 입니다. 

 

러브라이브! 캐릭터 피규어 모습들 

위에 Aqours 피규어에 이은 러브라이브! 시리즈의 선배격인 뮤즈의 피규어 모습입니다. 

 

치어리더 복장이네요. 

 

위에서부터 순서대로 

 

코우사카 호노카 / 아야세 에리 / 미나미 코토리 / 소노다 우미 / 호시조라 린 / 니시키노 마키 입니다. 

 

치어리더 복장도 이쁘네요. 

 

다음 피규어를 보겠습니다. 

 

여기는 여러가지 피규어 캐릭터들이 모여 있네요. 

 

왼쪽에서부터 

 

하이후리 (하이 스쿨 플릿) - 미사키 아케노 

걸즈 앤 판처 - 아키야마 유카리 

아이돌 마스터 - 호시이 미키 

순입니다. 

 

 

다음은 러브라이브 선샤인! 1기 오프닝인 靑空Jumping heart 복장의 넨도로이드 입니다. 

 

위에서부터 순서대로 

 

사쿠라우치 리코 / 타카미 치카 / 와타나베 요우 / 쿠니키타 하나마루 / 츠시마 요시코 입니다. 

 

코스프레 모습 

피규어를 보는 중간에 애니메이션 코스프레를 한 사람이 있길래 촬영해봤습니다. 

 

저 코스프레는 걸즈 앤 판처 안치오 고교 출신의 두체~ 안쵸비입니다. 

 

갔을 당시에 걸판 극장판이랑 안치오전입니다 OVA가 막 나왔을 시점이니까... 

페이트 시리즈 스카사하 캐릭터

Fate /Grand Order 에서 나오는 스카사하입니다. 

 

뭔가 아직 목업본이여서 제가 생각하는 이미지랑은 좀 다른 느낌이 드네요.. 

 

역시 페이트 그랜드 오더 시리즈에 나오는 아서라는 캐릭터의 피규어입니다. 

 

버젼은 산타복 버젼이네요. 

 

페이트 시리즈는... Grand Order 쪽 캐릭터는 제가 잘/// 저는 Zero랑 UBW 시리즈 밖에 모르겠네요. 

 

소아온 시논 피규어 

소드 아트 온라인  2기 1쿨 GGO에서 나오는 히로인! 

 

총잡는 소녀 시논입니다. 

 

게임속 캐릭터명이 시논인거고, 실제 이름은 아사다 시노입니다. 소아온 캐릭터 대부분은 (아스나만 제외하고) 캐릭터명하고 본명하고 다르죠. 

 

키리토는 키리가야 카즈토 

리파는 키리가야 스구하 

시리카는 아야노 케이코 

리즈벳은 시노자키 리카 

 

아스나만 특이해요 아스나만... 

이어서 지겹게 보이는 리제로 시리즈 캐릭터입니다. 

 

에밀리아는 거의 보이지 않고 정말 렘과 람 이 두 자매 캐릭터는 정말 많이 보였었습니다.

 

 

이 당시에 그만큼 인기가 있엇다는 증거였겠죠? 

 

 

다음편에서 계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