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편 시작하겠습니다. 

 

마루노우치선 모습

다음날 아침... 

 

오늘도 코미케를 가기 위해 오다이바로 향합니다. 

 

 

어제와 동일한 코스로 마루노우치선을 타고  신주쿠역에서 JR로 환승합니다. 

 

다만 오늘 하차한 역은 국제전시장역이 아닌, 도쿄 텔레포트역에서 하차합니다. 

 

여기에는 기업부스가 위치한 아오미 전시관이랑 매우 가깝습니다. 

보통 코미케였다면 하차할 리가 없었지만, 전시관이 분리 운영하다보니;;;; 

 

기업부스에서 대충 살거 있는지 봤는데, 딱히 없어서 서관쪽으로 향합니다. 

 

근데 비가 옵니다. 비가... 정말 엿같네요 ^^ 

 

서관 전시관 모습

동인부스가 위치한 서관 모습입니다. 

 

... 기업부스가 없어서 망정이지... 기업부스까지 있었으면 정말 사람이 여기에 몇배가 더 추가되서 혼잡했을듯;; 

 

 

정말 사람들이 많죠? 게다가 에스컬레이터도 평상시처럼 운행안하고 길도 일방통행식이여가지고 매우 길 찾기가 힘듭니다. 

 

저도 한 몇번 되돌아가고 그랬네요. 

(경험자여도... 이번에는 서관 남관 동관 체제가 아니여서;;;) 

 

딱히 동인부스에서 제가 살건 없고... 아는분이 대행구매를 부탁해가지고... 부탁해준건만 구매합니다. 

 

 

구매를 다했으면 코스프레 구경을 하러 가봅니다... 오늘은 근데 비가 와서, 제방공원쪽으로는 사람이 없더군요. 약간 아쉽;; 

 

 

高雄レースクイーン(1)
高雄レースクイーン(2)

高雄レースクイーン

직역하면 가오슝 레이스걸 이라고 합니다. 

 

가오슝에서 모터쇼 같은걸 하는데, 거기 마스코트 캐릭터인듯 싶네요. 

 

궁금하시면 저 단어를 구글에 검색하시면 바로 나옵니다. 

 

 

신데마스 시오미 슈코 

아이돌 마스터 신데렐라 걸즈의 시오미 슈코입니다. 

 

별로 안 좋아하는 캐릭이기 때문에 패스~ 

 

 

이.. 이리야? 

프리즈미 이리야 시리즈에서 나오는 이리야입니다. 

 

페이트 시리즈에서는 메인으로 나오지는 않지만, 여기에서는 당당히 주연! (뭐 페이트 시리즈에서도 준주연이긴 하지만.. 그래도 거기 주연은 린,시로,세이버;;;) 

 

 

여기는 페그오 시리즈의 파르바티라고 하네요.

 

제가 페그오 시리즈는 안봐서 잘 모르겠어요 ㅠ ;; 

 

또 다른 대행구매를 사기 위했는데;; 

 

역시나... 여기는 매진... 

 

다른거 구매하느라..여기는 못사줄듯 싶었는데... 역시나네요... 

 

다시 코스프레 구경을 하러 가봅니다. 

 

포켓몬 시리즈네요. 

 

포켓몬스터 소드실드 - 우리 

일본어 버전에서는 유우리입니다. 하지만 장음떄문에 유리로 들릴듯;;  

 

여기는 리제로 시리즈(Re:제로부터 시작하는 이세계생활) 

에밀리아랑 렘이네요. 

 

1기때 인기 투톱! 지금은 렘이 2기에서 안나와서 거의 무너지고 그 자리를 에키드나가 대신 채워준듯;; 

 

 

러브라이브 시리즈 캐릭터 두명이네요 

 

맨위는 본가 뮤즈의 미나미 코토리 

아래는 분가의 아쿠아 타카미 치카! 

 

여기는 페그오 시리즈의 잔 다르크 

 

페그오 안봐서 몰라요 몰라! 

 

드래곤볼의 무천도사랑 브리프네여. 

 

다섯개의 볼을 얻자! 

 

 

이건 무슨 캐릭터인지;;; 

 

전혀 감도 안와서;; 근데 사진은 이게 제일 잘 나온듯;; 

 

여기는 뱅드림 츠루마키 코코로 

 

핼로 해피월드... 리듬게임에서 자꾸 선넘는 노래만 나와요 ^^ 

여기는 주문은 토끼입니까? 의 테데사 리제랑 키리마 샤로. 

치노랑 코코아 코스어도 보고 싶었지만 못봐서 아쉽;; 

 

 

대충 코스프레도 이 정도로만 구경을 하고... 

 

비는 그쳤지만... 오후에 다른 일정이 있어서 코스어 구경을 더 하고 싶었지만... 이쯤에서 그만두는걸로... 

 

국제전시장역으로 향합니다. 

 

 

정산소 모습

린카이선 티켓판매처 모습입니다. 

 

무인기에서는 사람이 워낙 많으니까, 여기서 티켓을 따로 판매하는듯 싶네요. 

 

 

필자는 이런거 줄 서기 싫어서 미리 ic카드 에다가 충전을 해놨기 때문에 ;; 

 

 

이제 린카이선을 타러 가보죠. 

 

 

 

다음편에서 계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