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6편 시작하겠습니다.

*현재 이쿠토라역은 운휴중입니다.(사실상 폐선) 이쿠토라로 가실분은 대행버스가 운행중이니 대행버스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이쿠토라역 모습~

날씨가 맑아져서 사진이 좋게 찍혔네요. 

 

보통열차 

열차가 진입합니다. 

 

한 두시간만에 보는 열차네요. 

 

2량 1편성으로 구성되어 있네요. 오 중련열차~ 

 

열차운임표 모습 

이쿠토라역은 무인역이기 때문에 역에서 열차를 타면 정리권을 발권후 저 운임표를 보고 하차후 역무원한테 지불하는 방식입니다. 

 

몰론 유인역이면 그냥 하차 후 정리권을 역무원한테 보여주면서 요금을 정산하시면 됩니다. 

 

 

JR패스 이용자한테는 그런거 없다~ 

 

오치아이역 

오치아이역에 도착을 했습니다. 

 

이 구간은 단선 구간이여서 반대편에서 오는 열차를 기다려야 되기 때문에 잠시 정차하고 있습니다. 

 

오치아이역에서 반대편 열차를 기다립니다~ 

 

근데 역이 정말 오래 되긴 했나봅니다. 통로가 나무로 되어 있네요.

반대편에서 오는 열차 

반대편에서 오는  열차입니다. 

 

키하 40형 열차입니다. 

 

이 열차가 왔으니 다시 신토쿠역을 향해 갑니다~ 교행 완료! 

 

 

신토쿠역에서 

신토쿠역에 도착을 했습니다. 

 

여기서 특급 열차로 환승할 예정이기 때문에 하차~ 아마 바로 환승연계가 될껍니다. 

 

 

이케다,쿠시로 방면 

이케다 쿠시로 방면 열차가 1번 플랫폼에 들어온다고 알려주는 알림판인거 같네요. 

 

다른 플랫폼에서 들어온다고 하면 다른 숫자가 점등이 되었겠죠... 

 

그럼 1번홈에서 계속 기다리도록 하죠. 

 

1번홈에 진입하는 특급 오오조라 

특급 오오조라 입니다. 

 

이 열차를 타고 종점인 쿠시로로 향합니다. 

 

쿠시로역애서

쿠시로역에 도착을 했습니다. 

 

 

이걸로 오늘 여행은 끝! 다음날 여행을 준비하도록 합니다.

 

 

다음편에서 계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