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편 시작하겠습니다. 

 

다음날 아침...

 

오늘은 보소반도로 여행을 갑니다.

 

보소반도를 가기 위해서는 특급 사자나미호를 타야하는데, 보통은 도쿄역 지하 케이요선 승강장에서 출발해서 케이요선을 경유해서 보소반도로 향하는 루트를 사용하지만, 주말에는 신주쿠역을 출발. 츄오~소부선을 이용해서 보소반도로 향하는 신주쿠사자나미호가 있습니다. 

 

 

그래서 해당열차를 타고 보소반도 여행을 하기로 결정! 숙소가 료고쿠역 인근이기 때문에, 아키하바라역으로 와서 사자나미호를 탑승합니다. 

 

이렇게 츄오-소부선 아키하바라역 승강장에 특급열차가 정차해있으니까 뭔가 신기하네요. 

 

 

아키하바라역에서..

아키하바라역에서 열차에 탑승후 열차는 보소반도를 향해 달려갑니다. 

 

여긴 어딘가...

자다 일어나니까 이미 도쿄의 도심은 온데간데 사라져버렸고, 약간 작은 소도시를 지나가고 있었습니다. 

 

아마 키미츠 일대였던걸로 알고 있습니다.

 

열차는 달리고 달려서 하마카나야역에 도착을 했습니다. 

 

 

우치보선은 단선 구간이다보니, 상행 보통열차가 제가 타고 온 열차를 기다리고 있더군요. 바로 상행 열차에 탑승합니다. 

 

타케오카역에서 

한 정거장을 지나, 타케오카역에서 하차합니다. 

 

중계신호기가 정지로 되어 있네요. 

 

 

타케오카역에서 내려옵니다.  

 

무인역이여서 역무원은 따로 없네요. 

 

여기에 온 이유는, 애니메이션 다카시카시 배경지가 여기여서 왔습니다. 

 

도보로 20~30분 걸어오니 다케오카 마을에 도착을 했습니다. 

 

마을 근처의 철교에서... 

 

여기 공터가 애니메이션 다카시카시 배경으로 나오는 막과자 가게 배경입니다. 

 

실제로는 배경에 막과자 가게는 없고 이렇게 빈 공터밖에 없습니다. 

 

신주쿠 사자나미 3호 

아까 제가 타고왔던 신주쿠 사자나미 다음 열차입니다. 신주쿠 사자나미 3호

 

열차가 통과하길래 촬영해봤네요. 5량 1편성으로 되어 있네요. 

 

 

다음편에서 계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