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토역 모습 

교토역에 다시 왔습니다. 

 

여기서 열차를 타고 다시 오사카로 향할 예정입니다. 

 

오사카 텐노지역에서 

오사카 텐노지역에서 하차했습니다. 

 

제가 타고온 열차는 교토역에서 출발해서 간사이공항으로 향하는 특급 하루카 입니다. 

 

 

이걸 타고 오사카로 왔습니다. 

 

 

이키나리 스테이크

텐노지에서 난바로 향한다음, 

 

난바에 위치한 이키나리 스테이크 전문점에서 스테이크를 저녁으로 먹습니다. 

 

은근 싼 값이여가지고 먹을만합니다. 

 

 

식사를 끝내고...

 

오사카의 유명한 관광지인 도톤보리로 왔습니다. 

 

개인적으로 일본을 자주 왔었지만, 이곳은 처음 와봤네요. 

 

야간의 도톤보리... 멋있긴 하네요. 

 

그리고 은근 사람이 없어서 놀랐습니다. 

 

 

대충 도톤보리 구경을 마치고 다시 신오사카역으로 향합니다. 

 

난바 -> 신이마미아 -> 오사카 -> 신오사카 순으로 이동했습니다. 

 

신이마미아에서 오사카 순환선으로 오사카에서 교토선으로 환승 후 신오사카역에 도착을 했습니다. 

 

신오사카역에 도착을 했습니다. 

 

막차 시간대여서 잘 볼수 없는 코다마 등급의 미하라 행 열차도 볼수 있네요.

 

하지만 필자는 그냥 노조미 타는걸로... 

 

 

신칸센을 타고 오카야마로 향합니다. 

 

오카야마의 숙소에서 

오카야마의 숙소에 도착을 했습니다. 

 

오늘의 야식입니다. 도시락에 주먹밥, 음료수들까지... 

 

 

아 이사진을 보니까 일본 가고 싶어지네요... 그립습니다. 

 

 

다음편에서 계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