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편 시작하겠습니다.

 

후쿠오카 공항 국제선<->국내선 간을 운행하는 셔틀버스 

후쿠오카 공항 국제선 터미널에는 후쿠오카 지하철역이 없는 관계로 국내선 터미널로 넘어 와야 됩니다. 

 

근데 국내선 터미널로 향할려면 활주로를 가로질러 넘어가야되기 때문에, 이 셔틀버스를 탑승해야됩니다. 

 

셔틀버스는 무료이기 때문에 걱정 안하셔도 됩니다~ 

 

후쿠오카 공항역 출입구 모습 

공항역에 도착을 했습니다. 

 

오랜만에 여기도 오네요. 한 3년? 

 

역에 내려왔는데 열차가 타이밍 좋게 바로 출발해버리네요 ~^^ 

 

다음 열차 타야죠 뭐 별수 있나. 

 

열차 내부 모습 

종착역이여서 아직까지는 그렇게 사람이 많이 타지는 않네요. 

 

 

텐진역에서 

텐진역에서 하차합니다. 

 

여기가 후쿠오카의 중심이죠. 숙소가 여기에 있어서 하차했습니다. 

(하카타역도 메인이긴한데, 여기가 제일 메인임) 

텐진역 근처의 거리에서 

숙소에다가 짐을 놔두고... 할거도 딱히 없으니까 밥이나 먹으러 가죠. 

 

 

타베로그에서 맛있다고 하는 맛집으로 가봅니다. 

 

한 30여분 기다렸다가 먹는 라멘. 

 

오랜만에 먹어보는 일본에서 먹는 라멘이네요. 한 2년만인가? 

 

뭐 밥을 먹고 숙소에 가기전에 애니메이트 텐진점을 들려봤습니다. 

 

원래 사진 안찍어놓은줄 알았는데, 아이마스 좋아하는 친구한테 자랑할려고 이 사진 찍어 놓은게 유일하네요. 

 

대충 애니메이트 구경을 마쳤으니까 숙소로 다시 되돌아가서 좀 쉬기로 결정. (전날에 아쿠아 내한 공연 보느라 많이 힘든상태;;) 

 

 

다음편에서 계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