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역하고 일주일 후. 

 

군대에 있었을때 계획했던 일본여행을 드디어 가게 되었다. 몰론 석달전에 대만을 다녀왔기에 오랜만에 해외여행은 아니긴 하지만, 일본은 2년만에 다시 가는거니까 오랜만의 일본여행으로 보면 될려나? 

 

항상 언제나 출국은 인천국제공항 

 

부산항 출국 이후로 단 한번도 여기 말고 출국해본적이 없네... 

 

매우 편하고 자연스럽게 체크인 + 보안검색 + 출국심사를 받고 면세구역으로 입장! 

 

비행기를 탑승합니다~ 

 

이번에 타는 항공사는 진에어! 

 

저가항공사지만, 탑승동으로 안가고 1터미널에서 탑승하는 특이한 케이스더군요. 

 

비행기 내부는 뭐 협동체 답게 3-3배열로 이루어져 있네요. 

 

비행기는 그렇게 인천을 떠납니다~ 

 

뭐 근거리 + 저가항공사니까 기내식을 기대하면 안되고 잠이나 푹 잡시다. 일어나면 일본 도착하겠네요. 

 

일본 후쿠오카 공항 도착! 

일본 후쿠오카에 도착을 했습니다. 

 

한 한시간만에 일본에 도착을 했네요. 

 

입국심사 + 세관검사 까지 끝마치고 입국장에 도착을 했습니다. 

 

아 후쿠오카 공항은 한 3년만이네요. 2016년에 출국할려고 여기서 비행기 탄게 엊그저께 같은데;; 

 

후쿠오카 국제공항의 경우 국제선 건물이 국내선 건물하고 떨어진 관계로 우선 국내선 건물쪽으로 셔틀버스를 타고 이동해야 합니다. 

 

왜냐하면 국내선 터미널에 시내로 향하는 버스,지하철역이 위치해있기 때문이죠. 

 

 

국내선 터미널까지 가는데 셔틀버스는 추가요금은 없고 그냥 시간 맞춰서 타기만 하면 됩니다. 

 

일단 그 버스를 타고 국내선 터미널로 향하도록 하겠습니다. 

 

다음편에서 계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