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카야마역에서 쿠라시키역으로 왔습니다. 

 

역 광장에 있는 조형물이 매우 특이하네요. 

 

제가 타야될 열차는 5번승강장에 들어올 예정이여서 기다리고 있습니다. 

 

하쿠비선 쪽에서 지연이 좀 되는지, 하쿠비선에서 들어오는 차량들이 좀 지연을 먹으면서 들어오네요. 

 

쿠라시키역에 진입하는 선라이즈 이즈모/세토

쿠라시키역에 제가 탈 열차가 들어옵니다. 

 

 

선라이즈 이즈모/세토 노비노비좌석 

JR패스 이용객들한테 매우 유용한 좌석인 노비노비좌석 

 

이 좌석이 없으면 JR패스이용객들은 무료로 침대열차를 탈수가 없네요. 하마나스가 없어져가지고... 

 

오카야마역이네요 

 

여기서 세토호 열차랑 병결완료를 한 후 도쿄로 쭈욱 향합니다. 

 

 

이제 푸욱 잠을 청합니다. 

 

 

잠에서 깨어난 후 

잠을 푹 자고 일어나니까 요코하마역을 통과하고 있네요. 

 

이제 종점인 도쿄역이 거의 다 도착하고 있네요. 

 

도쿄역에 도착을 했습니다. 

 

선라이즈 이즈모/세토호는 도쿄역 도카이도선 승강장에서 탑승이 가능합니다. 

 

 

우연히 야마노테선 승강장에서 발견한 BIBI 랩핑 열차. 

 

 

이제 뮤즈도... 앨범이 안나오고...  저 열차는 이제 야마노테선에서 운행이 종료될 예정이고... 

 

 

 

지상 승강장에서 볼 일이 없기 때문에, 소부선을 탈 수 있는 지하 승강장으로 이동합니다. 

 

소부선 도쿄역 모습 

소부선/요코스카선 도쿄역 승강장에 왔습니다. 

 

같은 도쿄역이지만, 지하-지상 환승이기 때문에 매우 힘듭니다. 차라리 시나가와역이나 긴시초역에서 환승하세요. 

 

 

255계 열차

특급 시오사이로 운행할 255계 전동차입니다. 

 

보소반도로 향하는 대부분의 특급열차가 이 열차가 투입이 됩니다. 

 

 

저 열차를 타고 종점인 초시역까지 왔습니다. 

 

초시역은 소부본선 맨 끝에 있는 역으로, 거의 치바의 끝자락에 있는 동네입니다. 

 

 

해안가 근처에 있습니다. 고로 바다를 볼 수 있는곳이죠. 

 

 

초시 여행기는 다음편에서 계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