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9편 시작하겠습니다. 

 

초시 전기철도 초시역으로 왔습니다. 

 

초시 전기철도 승강장은 JR 초시역 맨 끄트머리에 위치해 있습니다. 

 

돈이 없는 회사여서 보수공사도 못하는 불쌍한;;; 

 

 

JR하고 초시전기철도가 바로 옆에 붙어 있다보니, 이렇게 무인 개찰구가 위치해있습니다. 

 

다만 초시전기철도는 IC카드를 사용을 못하기 때문에 오직 JR 승하차 용도로만 사용하고 있습니다.

 

초시전기철도는 스이카,파소모등 IC카드를 사용할수 없습니다.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으아~ 여기도 배차가 장난 아니게 길군요. 

 

답이 없다 답이 없어. 

 

초시 전기철도 초시역 승강장 모습 

아직 열차가 안들어와서 사진 한장 찍어봤습니다. 

 

JR하고 초시 전기철도 선로가 직접 연결되있어서, 이론상 직결운행을 할수 있지만... 할리가 없죠 할리가... 

 

시오사이 / 보통열차

255계 전동차 /209계 전동차 입니다. 

 

특급 시오사이랑 소부선 보통열차 입니다. 

 

저 시오사이는 도쿄에서 제가 타고 왔던 열차입니다. 

 

초시 전기철도에서 운행중인 열차입니다. 

 

원래 케이오 전철에서 운행했던 열차인데, 시코쿠에 위치한 이요철도에 양도된후 거기서도 운행하다가 여기로 양도된 

3개의 회사에서 운행했던 열차입니다. 

 

 

참고로 케이오 전철에서 1962년에 제작해서 운행했던 열차입니다... 

 

지금은 운행이 종료되서 신정차량사업소에 고이 모셔둔 서울지하철공사 1000호대 전동차보다 더 오래된 열차죠... 

 

이요 철도에서 반입하는 장면을 이렇게 사진을 찍어서 전시중이네요. 

 

시코쿠에서 온 열차니까 배를 통해서 반입을 했네요...  

 

차량 내부 모습

차량 내부 입니다. 

 

 

이렇게 보니까 박물관에서 본 열차를 타는 느낌이;;; 

 

열차가 원핸들로 되어 있네요. 

 

 

초시 전기철도 1일권 모습

초시 전기철도 1일권 모습입니다. 

 

이게 있으면 1일 내내 초시전기철도 전 구간 이용가능 + 각종 혜택이 있는데, 그 중 하나가 이누보역에서 간장전병을 무료로 먹을수 있습니다.

덜컹덜컹~ 

덜컹 덜컹~ 계속 열차는 종점을 향해 달려갑니다. 

 

어 근데 여기 전철화가 되어있긴하네요. 안되어 있을줄 알았는데 ㅋㅋ 

카사가미쿠로하에역에 도착을 했습니다. 

 

이 역의 또 다른 역명은 카미노케쿠로하에역입니다. 

 

 

참고로 이 역에서 통표교환을 한다고 하네요. 

]

 

이누보역에서 하차합니다. 

 

이누보역 근처인 이누보 해안가에서 도쿄권에서 가장 일출을 빨리 볼 수 있는곳이여서, 신년에 사람이 많이 몰린다고 하네요. 

 

그나마 초시전기철도에서 사람들이 많이 타고 내리는역입니다. 

 

 

 

다음편에서 계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