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1편 시작하겠습니다. 

 

다시 초시역에 왔습니다.

 

친구가 올려면 시간이 좀 걸리고, 밖에 나가서 식사를 하고 다시 역 안으로 들어오도록 하죠

 

 

 

치바행 209계 전동차

소부본선(치바역 이서) 보통열차로 운행하는 209계 전동차 입니다. 

 

초시~치바 구간을 운행하는 보통열차입니다. 

 

이건 그냥 심심해서 찍어본 사진 

 

보통열차는 주로 2/3번홈에서 출발합니다. 하지만 도쿄가는 특급열차는 1번홈에서 출발하기 때문에 건너편으로 넘어가야되네;;; 

 

 

255계 전동차 모습 /초시역 역명판 모습  

특급 시오사이로 운행하는 255계 전동차입니다. 

 

근데 저 건너편에 SL(증기기관차)가 있네요. 

 

해당 열차가 아마 1월 30일날 운행할 SL초시호 열차라고 알고 있습니다. (하지만 나는 그 때 홋카이도에 있어야하기에;;;) 

 

이게 제가본 최초의 SL(증기기관차) 모습이네요. 

 

이제 도쿄가는 특급열차 출발할 시간이네요. 열차에 탑승하고 도쿄역까지 향합니다. 

 

도쿄역에서 E257계전동차 

소부선 지하 승강장에서 츄오선 고가 승강장으로 올라왔습니다. 

 

아 오는데 엄청 오래걸리네요;; 

 

 

아무튼 츄오쾌속선을 탈 예정입니다. 일단 특급 카이지는 보내주고, 쾌속 열차를 타고 이동하도록 하죠. 

e231계 전동차 모습 

특급 타카오행 열차입니다. 

 

이 열차를 타고 신주쿠로 가야하는데... 아직도 미스테리인게, 왜 분명히 같이 있었는데 나만 이 열차를 타고 친구는 왜 못탔지? 

 

지금 생각해도 미스테리네요. 왜 그랬었지... 정말 궁금하네... 

일단 신주쿠역으로 향합니다. 

 

목적지가 신오쿠보이기 때문이죠. 

 

친구가 타고온 토요다행 열차입니다. 

 

친구랑 열차 출발하기전에, 문을 사이에 두고 환승역에서 보자고 해서 신주쿠에서 만났네요. 

 

아 근데 정말 왜 열차를 놓친거야 ㅋㅋㅋ  

 

신주쿠역 모습입니다. 

 

이 사진을 찍고 야마노테선 승강장으로 넘어가봅니다. 

 

야마노테선 신주쿠역 승강장 모습 

 

야마노테선 열차를 타고 신오쿠보역으로 향합니다. 

 

신오쿠보역에서 치킨을 좀 사고 (친구랑 가팅 치킨이 급 땡겨서 사러 갔음;; 하지만 치킨은 한국가서 먹는걸로...) 다시 열차를 타고 숙소가 있는 가와사키로 향합니다. 

 

 

 

다음편에서 계속...